가디언 비자 문의 드립니다
0 개
2
50초전
patleem
이민유학
9살 인이가 뉴질랜드에 와서 2학기부터 공부를 시작합니다
물론 그 학생의 어머니가 동행해서 들어와 있구요
이런 경우 그 학생의 학생비자와 학생 어머니의 가디언 비자를 따로 따로 동시에 신청해야 되는지요?
아니면 가디언 비자를 신청하면 그 학생의비자는 자동으로 나오게 되는 건지요?
궁금해서 문의드려 봅니다
답신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물론 그 학생의 어머니가 동행해서 들어와 있구요
이런 경우 그 학생의 학생비자와 학생 어머니의 가디언 비자를 따로 따로 동시에 신청해야 되는지요?
아니면 가디언 비자를 신청하면 그 학생의비자는 자동으로 나오게 되는 건지요?
궁금해서 문의드려 봅니다
답신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