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통신사 수수료 꼭 내야 하나요?


스파크 통신사 수수료 꼭 내야 하나요?

0 개 1 안안안
안녕하세요. 뉴질랜드로 워홀을 와서
조금이라도 돈을 아껴보고자
한 달 전 스파크 통신사에서 스키니 모바일로 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그런데 스파크 측에서 메일로 35불가량의 bill이 또 날아오더군요ㅠㅠ
스파크 측에 연락해보았더니
한 달 간의 사전고지를 하고 번호이동을 해야 하는데
네가 그냥 바로 번호 이동을 해서 물어야 하는 수수료다(?)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미안한데 나 가난한 학생이다. 안 내는 방법은 혹시 없냐고 사정했더니
하하 안 된답니다. 조금이라도 돈 아끼려다가 더 내게 생겼어요.

스키니로 번호 이동을 했을 때 왜 떠나는지 관련한 설문조사 링크만 보내주고 수수료 관련한 말은 전혀 없었거든요.
제가 어떤 사항을 놓친 것인지 혹은 수수료를 내지 않을 방법이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원래 그냥 내야지 뭐.. 이것도 경험이야.. 라고 넘기려다가
혹시 몰라 이곳에다가도 문의 올려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커텐을 청소해주는 업체가 있나요?

Next Article

모태솔로가 여자 만나기 위해 노력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