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렌트
0 개
6
2분전
대왕깍두기
부동산렌트
수요일에 스튜디오형 방 렌트를 신청했는데, 보통 연락을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아직까지 연락이 없는데, 이런 경우에는 떨어졌다고 생각해야 할까요?
그리고 저는 유학생인데, 혹시 유학생은 렌트 신청에서 선호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지도 궁금합니다.
아직까지 연락이 없는데, 이런 경우에는 떨어졌다고 생각해야 할까요?
그리고 저는 유학생인데, 혹시 유학생은 렌트 신청에서 선호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지도 궁금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