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핸드폰
0 개
3
1분전
막시무스님
가전IT
한국에서 구입한 핸드폰은 통화녹음 기능이 있는데
그걸 여기서 사용해도 통화녹음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통화통역기능두요.
혹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
그걸 여기서 사용해도 통화녹음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통화통역기능두요.
혹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