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under floor heat
0 개
1
8초전
할배1
수리
안녕하세요
저희집 언더 플로우 히팅 온도가 고공행진을 해서
이 참에 새걸로 바꿀려고 하는데
지금은 1개만 고장 났습니다.
교체할수 있는분을 찿습니다.
가격이 적당하면 새걸로 3개 교체 할려고 합니다.
지역 엡슴
021 38 37 37
감사합니다
저희집 언더 플로우 히팅 온도가 고공행진을 해서
이 참에 새걸로 바꿀려고 하는데
지금은 1개만 고장 났습니다.
교체할수 있는분을 찿습니다.
가격이 적당하면 새걸로 3개 교체 할려고 합니다.
지역 엡슴
021 38 37 37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