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me tax file 하라는 레터 받았어요


income tax file 하라는 레터 받았어요

0 개 2 Holy1
안녕하새요
제목대로 income tax file 하라는 편지를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문의 드립니다.
저는 현재 노령연금을 받고 있고 3월에 키위세이버를 모두 찾았어요.
ird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후회하지 않습니다.

Next Article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택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