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셀룰러 프리페이인데 과다하게 사라져요
0 개
10
2분전
Auck1234
가전IT
구글링해도 정확한 답이 안나와서
프리페이 25정도 되는 요금제 쓰는데 아이클라우드 동기화도 끄고 사진도 업로드 안시키고 와이파이 어시스트도 안쓰도록 했습니다
셀룰러 사용내역에 시스템 부분의 General 항목이 다른 항목이 몇십 메가 인 반면 제네럴만 2기가 넘게 사용된걸로 표기됩니다
그래서 탑업을 하자마자 20달러가 사라져버려서 대판 싸웠어요
최근에 저게 문제인걸 확인했구요 제네럴에 무슨 내용이 포함 될까요? 자동업데이트도 끈지 오래입니다
프리페이 25정도 되는 요금제 쓰는데 아이클라우드 동기화도 끄고 사진도 업로드 안시키고 와이파이 어시스트도 안쓰도록 했습니다
셀룰러 사용내역에 시스템 부분의 General 항목이 다른 항목이 몇십 메가 인 반면 제네럴만 2기가 넘게 사용된걸로 표기됩니다
그래서 탑업을 하자마자 20달러가 사라져버려서 대판 싸웠어요
최근에 저게 문제인걸 확인했구요 제네럴에 무슨 내용이 포함 될까요? 자동업데이트도 끈지 오래입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