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tory declaration
2 개
308
9시간전
DB아빠
이민유학
아내가 아이와함께 영주권 신청 준비중인데요. 아이를 아내가 영주권 신청에 넣어도 좋다는 법정 선언서(statutory declaration)를 준비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일단 뉴질랜드 사이트에서 서식은 찾아서 내용은 영문으로 작성했는데요
제가 한국에 있어서 JP한테는 사인을 받지 못하는데요. 제가 뉴질랜드에가서 직접 사인 받는 방법 뿐이 없나요? 아니면 한국에서 공증 받아 아포스티유 받아 보내면 되나요?
경험 있으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뉴질랜드 사이트에서 서식은 찾아서 내용은 영문으로 작성했는데요
제가 한국에 있어서 JP한테는 사인을 받지 못하는데요. 제가 뉴질랜드에가서 직접 사인 받는 방법 뿐이 없나요? 아니면 한국에서 공증 받아 아포스티유 받아 보내면 되나요?
경험 있으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