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삼계탕용 국물재료/백숙재료 쓰시는 분
0 개
2
30초전
jump2air
기타




안녕하세요~ 겨울이면 아주 자주 사용하는 국물재료인데 이번에 너무느 이상한 점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한인마트에서 늘 여러개 구입해서 쟁여놓고 쓰는데, 이번에 쓰려고 보니 백숙재료 티백(첫번째 사진)에 일부러 뚫어놓은 듯한 미세한 구멍이 있는거에요. 진공포장을 해도 모자를 판에 웬 구멍인가 해서 구글검색을 해보니 제조업체에 대한 정보나 소비자 문의센터는 없고 ‘리콜제품’이라는 기사만 나왔어요.
https://m.injournal.net//112695
너무 찝찝해서 버리고 티백이 아닌 다른(세번째 사진) 국물재료를 탔는데 들어있다는 국내산대추가 안 들어있어 이상하다 생각하며 겉포장을 유심히 봤는데 웬걸 똑같은 구멍이 같은 위치에 뚫려있었습니다. 이건 티백도 아닌 한약재가 그냥 들어있는 것인데 공기가 들어가고 벌레가 들어갈 정도의 구멍이 의도적으로 뚫려있는게 너무 이상해서 구글 검색을 열심히 해봤는데 이 ’구멍’에 대한 정보는 하나도 없네요.
혹시 님들 집에 쟁여놓으신 수빈 국물재료 있으시면 포장겉면을 잘 확인해보세요. 제것만 그런것이 아니라면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인데 어떻게 된 일일까요? 구입처에 가져갈까 했는데 영수증을 못 찾아서 일단은 여기에 물어봅니다~ 잘 쓰던 제품인데 안타깝네요.
https://m.injournal.net//112695
너무 찝찝해서 버리고 티백이 아닌 다른(세번째 사진) 국물재료를 탔는데 들어있다는 국내산대추가 안 들어있어 이상하다 생각하며 겉포장을 유심히 봤는데 웬걸 똑같은 구멍이 같은 위치에 뚫려있었습니다. 이건 티백도 아닌 한약재가 그냥 들어있는 것인데 공기가 들어가고 벌레가 들어갈 정도의 구멍이 의도적으로 뚫려있는게 너무 이상해서 구글 검색을 열심히 해봤는데 이 ’구멍’에 대한 정보는 하나도 없네요.
혹시 님들 집에 쟁여놓으신 수빈 국물재료 있으시면 포장겉면을 잘 확인해보세요. 제것만 그런것이 아니라면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인데 어떻게 된 일일까요? 구입처에 가져갈까 했는데 영수증을 못 찾아서 일단은 여기에 물어봅니다~ 잘 쓰던 제품인데 안타깝네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