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로 가려고 하는데 직장(이직) 관련 질문입니다.


호주로 가려고 하는데 직장(이직) 관련 질문입니다.

0 개 3 shore

멜번으로 9월쯤에 이주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저는 혼자이고..오클사는 직장인입니다

지금 갈 생각이 한 80%인데, 멜번에 친구나 가족이 하나도 없다는 점 때문에 20프로정도 망설이고 있습니다

가려는 이유는 직장 때문인데, 이직을 하려고 해도 갈곳이 없습니다.

현재 직장은 메이저 정부기관인데 너무 문제가 많아서..저이외에도 여러명이 그만두거나 이직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옮기거나 떠날 때마다 인원충원을 하지 않아서 정말 요새는 하루하루가 힘든 상황입니다. 저도 6월말까지 일하겠다고 노티스를 준 상황이고요

정부가 이쪽으로의 예산을 너무 확 줄여버리고 해서 지금 상황이 매우 안좋습니다.

호주에는 일자리가 꽤 있는 편이라서 갈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 상황이 나아지기를 기다릴수도 있지만 언제가 될 지 알수 없고 현재 직장은 계속 일하기가 불가능하다는 판단이 서서요

그런데 몇군데 지원을 한 경험으로는 호주의 고용주들이 여기에서 지원하는 사람들을 채용하기를

꺼리는것 같아요. 몇달정도 실질적으로 일하기까지 기다려야 해서 그런지..

제 키위 동료들은 일단 몸이 거기에 있으면서 지원을 하면 바로 연락이 올거라고 하는데,

좀 불안하네요. 여기서 호주로 옮기신 분의 경험을 좀 듣고 싶습니다. 일단 가서 지원을 하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여기서 일단 긍정적인 답을 듣고 옮기는게 맞는 건지..

일단 가서 연말까지 직업을 구하고 채용이 되면 다시 돌아와서 짐같은걸 옮기고 차를 팔고 하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가족이 여기에 있어서요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쪽지주셔도 되고요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차량보험 가입 문의

Next Article

뉴질랜드 은행 이자율은 어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