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0 개
14
2분전
이광석
법세무수당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서 노령연금을 한국에서거주하면서 받고있고 한국에서도국민연금을받고있는데, 국전상실신고로인해 국민연금이취소됐는데 담당자는 한국에서 못받게되면 뉴질랜드에서 받는연금이 추가변화가있을수도있다하는데 맞는지요? 교민들모두건강하시고, 아시는분 고견 좀 부탁드립니다.
뉴질랜드에서 노령연금을 한국에서거주하면서 받고있고 한국에서도국민연금을받고있는데, 국전상실신고로인해 국민연금이취소됐는데 담당자는 한국에서 못받게되면 뉴질랜드에서 받는연금이 추가변화가있을수도있다하는데 맞는지요? 교민들모두건강하시고, 아시는분 고견 좀 부탁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