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출산인데 신생아 어떤옷 입혀야 될까요?
0 개
3
1분전
Mmum
기타
첫째는 한국에서 여름에 출산을 했어요. 항상 배넷저고리 입혔고 중간중간 얇은 실내복 입혔었는데, 이번출산은 뉴질랜드 겨울에 하게 되었어요.
배넷저고리는 너무 앏아서 안될것 같고, 목을 통과하는 옷들은 신생아 입히긴 어려울거 같아요. 이 나라에서는 보통 어떻게 입히나요?
곧 출산이라 옷을 이제 사둬야 할것 같아요.
배넷저고리는 너무 앏아서 안될것 같고, 목을 통과하는 옷들은 신생아 입히긴 어려울거 같아요. 이 나라에서는 보통 어떻게 입히나요?
곧 출산이라 옷을 이제 사둬야 할것 같아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