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출산인데 신생아 어떤옷 입혀야 될까요?


7월에 출산인데 신생아 어떤옷 입혀야 될까요?

0 개 3 Mmum
첫째는 한국에서 여름에 출산을 했어요. 항상 배넷저고리 입혔고 중간중간 얇은 실내복 입혔었는데, 이번출산은 뉴질랜드 겨울에 하게 되었어요.
배넷저고리는 너무 앏아서 안될것 같고, 목을 통과하는 옷들은 신생아 입히긴 어려울거 같아요. 이 나라에서는 보통 어떻게 입히나요?
곧 출산이라 옷을 이제 사둬야 할것 같아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급체... 한의원 동남쪽시티 추천부탁드립니다

Next Article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