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sing gala ticket (6월 12일 목요일)
0 개
2
24초전
해피보이
기타
올해에는 학교에서 연락이 늦어서 티켓을 못구했는데요…
목요일에 웨스트레이크이나 로즈미니 카멜도 있어서
혹시 한국분들중에 티켓 구하신 분들중에 여유분 있으시거나 갑자기 못가게 계시는 분 계실까요?
딸아이가 티켓을 못구해서 못가게 될것 같다고하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혹시 여유티켓이나 못가시는분 계시면 답글 남겨주세요!!
목요일에 웨스트레이크이나 로즈미니 카멜도 있어서
혹시 한국분들중에 티켓 구하신 분들중에 여유분 있으시거나 갑자기 못가게 계시는 분 계실까요?
딸아이가 티켓을 못구해서 못가게 될것 같다고하니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혹시 여유티켓이나 못가시는분 계시면 답글 남겨주세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