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커스텀에서 멈춰있어요
0 개
1
12초전
안나AnnA
기타
제가 한국에서 택배를 받아야 하는데 거의 2주 가까이 커스텀에서 멈춰있어요. NZ POST에 전화해보니 2주정도 기다려야하고, 그냥 기다리면 된다는것 같은데, 정확히 이해를 못했어요. 혹시 이런적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관에서 걸린거면 연락을 따로 준다는데, 그런 연락은 받은게 없어요. 안에는 가방,옷, 모자, 피부 약 등등 그냥 일상에 필요한 물건밖에 없어요. 왤케 안올까요ㅠ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