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함께하실 분 ( 20대 -40대)
0 개
5
2분전
nzland91
교육
현재 50-60대 ( 초반 ) 생활영어반 만들기 4인 -6인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스쇼어 ( 알바니 ) 에서 월 1-2회 ( 20대 -40대 )영어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 문법 / 스피킹 )
저도 초등학생 문법레슨 , 어머니들 수업을 위해서 보충수업하기 하려고 하니 함께 공부하고 싶은분은 알려주세요.
contact 021 516 318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