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요금 체계….
0 개
7
1분전
1년살이
기타
안녕하세요.
새로 지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작년 이사온 이 후 수도요금이 조금 불규칙하다 싶었는데,
이번 달에 많은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요금 체계 이해가 잘 안되서요…
혹시나 이유를 알고 계신분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로 지은 타운하우스 입니다.
작년 이사온 이 후 수도요금이 조금 불규칙하다 싶었는데,
이번 달에 많은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요금 체계 이해가 잘 안되서요…
혹시나 이유를 알고 계신분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