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왜 안되요? ㅠㅠ 저는 미쳐가고있어요
0 개
26
4분전
노슈거
기타

뉴질생애 첫 입주날 고양이가 우리집 거실에서 대자로 누워있는거 보고 기절초풍했습니다.이웃주민에게 물어보니 예전부터 저렇게 돌아다녔다고 하네요
문제는 제가 마당에 화분 화초 바닥매트 신발정리대를 둘수가없다는 거예요
화분 떨어뜨리는건 고사하고 매트에 털묻여두는거 집안으로 들어오는거 요즘처럼 비가오면 아예 마당에 전세놨어요
하~~~~얘가 또 문제는 너무 고급스럽게 예쁘게 생겼다는겁니다
괴롭습니다.쫓아내도 소용없구요 주인을 모릅니다
강아지법은 있고 고양이법은 없나요?
문제는 제가 마당에 화분 화초 바닥매트 신발정리대를 둘수가없다는 거예요
화분 떨어뜨리는건 고사하고 매트에 털묻여두는거 집안으로 들어오는거 요즘처럼 비가오면 아예 마당에 전세놨어요
하~~~~얘가 또 문제는 너무 고급스럽게 예쁘게 생겼다는겁니다
괴롭습니다.쫓아내도 소용없구요 주인을 모릅니다
강아지법은 있고 고양이법은 없나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