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 돌릴 때 뚝뚝 소리
0 개
6
2분전
오전살기좋은
자동차
안녕하세요 마즈다 데미오 2015년식 6만키로 된 중고차를 구매해서 타고 있습니다.
혹시 핸들을 돌릴때 크게는 아니지만 대시보드와 하부 사이 어딘가에서 똑 똑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립니다.
이거는 반드시 당장 고쳐야 하는 문제인지 아시는 분이 있으실까요?
또 엑셀을 밟을때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먹먹한 느낌인데 이거는 어떤 걸 교체하면 현상이 나아질까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