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방


금은방

0 개 3 맑은하늘3
안녕하세요. 여윳돈으로 골드바 실버바  투자중입니다. 한 취급점에서 구매를 해봤었는데  국제시세에서 7%정도 마진 붙여서 판매하고. 반대로 매입할때는 7% 낮춰 매입하는듯합니다. 사고파는것만으로 14%수수료는 좀 많은거 같은데 금거래소말고 다른  매매방법은 없을까요? 수수료가 낮은 거래소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PR 지원 조건 궁금합니다

Next Article

시민권 신청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