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 직원과 통화
0 개
4
31초전
wsunpark
기타
스파크 사용자 입니다
지난번 이사로 인터넷선 연결을 스파크 카톡으로 한국인 직원과 잘 했습니다.
이번에도 이사로 카톡으로 연결을 하려고 했습니다 .
그런데 연결이 되지 않네요.
한국인 직원과 통화나 카톡으로 연결 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시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지난번 이사로 인터넷선 연결을 스파크 카톡으로 한국인 직원과 잘 했습니다.
이번에도 이사로 카톡으로 연결을 하려고 했습니다 .
그런데 연결이 되지 않네요.
한국인 직원과 통화나 카톡으로 연결 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시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