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인승 정도의 미니버스를 빌리려 합니다


17인승 정도의 미니버스를 빌리려 합니다

0 개 8 새터민
내년 초에 지인 15명 정도가 4~5일을 방문하는데, 대중교통으로 어디 다니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하니, 미니버스를 빌리려 해요.
비슷한 경험있으셨던 분들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을 얻고 싶어서 글남깁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유리

Next Article

2살아기 시리얼 추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