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갈 때 JetStar 타 보신 분??


한국 갈 때 JetStar 타 보신 분??

0 개 4 nobody1

안녕하세요, 


연말에 한국을 가야 하는데 대한항공을 타자니 표 값이 천정부지로 뛴 걸 보고 경악했습니다. 


그나마 싼 옵션이 JetStar 타고 호주 경유해서 가는 것 같은데… 젯스타야 워낙 악명이 높으니 탈만할지 정말 모르겠네요. 


여기에서 젯스타 타고 한국 가 보신 분 계시면 경험담 공유 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해외 여행 기록에 대해서...

Next Article

최근에 Brinko 브링코 쓰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