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돈 뉴질송금 어떻게 하시나요?
0 개
1
14초전
Mmum
금융
뉴질랜드 돈을 한국으로 보낼때는 wise 사용합니다.
근데 반대로 한국돈을 여기로 보낼때는 wise가 안되는거 같더라고요..그래서 그냥 한국 거래은행에서 해외송금 했더니 수수료가 22불들었어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wise에서 되는데 제가 못 본건가요
근데 반대로 한국돈을 여기로 보낼때는 wise가 안되는거 같더라고요..그래서 그냥 한국 거래은행에서 해외송금 했더니 수수료가 22불들었어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wise에서 되는데 제가 못 본건가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