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돈 뉴질송금 어떻게 하시나요?


한국돈 뉴질송금 어떻게 하시나요?

0 개 1 Mmum
뉴질랜드 돈을 한국으로 보낼때는 wise 사용합니다.
근데 반대로 한국돈을 여기로 보낼때는 wise가 안되는거 같더라고요..그래서 그냥 한국 거래은행에서 해외송금 했더니 수수료가 22불들었어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wise에서 되는데 제가 못 본건가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충수염(천공)

Next Article

ANZ 은행 한국인 직원 찾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