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삭거래 TAX
0 개
12
2분전
ABCTRAVEL
금융
먼저 감사드립니다
뉴잘랜드애서 주식으로 이익이 생기면 Tax 가 얼마나 되는지요?
이익 실현을 해야 ( 안출 ) tax 를 냐는건지 어니면 숫자상으로 profit 이 나도 tax 를 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은 답변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뉴잘랜드애서 주식으로 이익이 생기면 Tax 가 얼마나 되는지요?
이익 실현을 해야 ( 안출 ) tax 를 냐는건지 어니면 숫자상으로 profit 이 나도 tax 를 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은 답변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