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삭거래 TAX


주삭거래 TAX

0 개 12 ABCTRAVEL
먼저 감사드립니다

뉴잘랜드애서 주식으로  이익이 생기면 Tax 가 얼마나 되는지요?

이익 실현을 해야 (  안출 ) tax 를 냐는건지  어니면  숫자상으로 profit 이 나도  tax 를 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은  답변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진짜 좋아요

Next Article

드라이브 웨이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