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빗카드로 버스탈때 문의
0 개
1
26초전
Tracking
기타
At 버스 카드를 자주 집에 두고다녀서요
비상으로 데빗카드로 버스 찍고 탈려고 하는때 그 전에 AT 가서 뭘 등록해야하나요? 그냥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비상으로 데빗카드로 버스 찍고 탈려고 하는때 그 전에 AT 가서 뭘 등록해야하나요? 그냥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