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샵과 일렉트로키위
0 개
1
34초전
uneee00
기타
안녕하세요 전기회사를 바꾸려고민중에있는데
파워샵과 일렉트로키위중 어떤게나을지고민이됩니다.
파워샵은 팩을 미리사면 저렴할듯싶으나 데일리차지가 비싸고
일렉트로키위는 한시간무료혜택을 쓰면 아낄수있을까 생각이드네요
추천부탁드립니다.
파워샵과 일렉트로키위중 어떤게나을지고민이됩니다.
파워샵은 팩을 미리사면 저렴할듯싶으나 데일리차지가 비싸고
일렉트로키위는 한시간무료혜택을 쓰면 아낄수있을까 생각이드네요
추천부탁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