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결막염 어떻게 치료하시나요ㅠ
0 개
2
2분전
Mmum
의료건강
2살아이 저번주부터 결막염 생겨서 병원갔더니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없어진다고ㅡㅡ 아무것도 처방 안해줬어요.
한국은 안약이나 안연고 준다던데…
어린이집 못가고 일주일 내내 같이 있으니 힘들어요
집에 신생아도 있어서 더 조심하느라 정신적으로도 힘드네요ㅠ
빨리낫게하는 방법 있을까요ㅠ
내일도 그렇고 일주일 내내 또 어린이집 못갈거 같아요ㅠ
돈은 돈대로 내고…. 비용 다 내야되더라고요ㅠ
한국은 안약이나 안연고 준다던데…
어린이집 못가고 일주일 내내 같이 있으니 힘들어요
집에 신생아도 있어서 더 조심하느라 정신적으로도 힘드네요ㅠ
빨리낫게하는 방법 있을까요ㅠ
내일도 그렇고 일주일 내내 또 어린이집 못갈거 같아요ㅠ
돈은 돈대로 내고…. 비용 다 내야되더라고요ㅠ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