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 병원 이용에 관하여 알고 싶습니다
0 개
9
1분전
ceripianora
의료건강
안과 수술을 사립 병원에서 할 예정입니다.
다행히 의료 보험이 있어서 이것을 활용할 것인데요
15 년 전에 첫 의료보험을 통한 수술을 받았을 땐
은행의 한국 매니저 님이 의료보험처리에 관한 일을 모두 해 주셔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다른 수고 없이 아주 수월하게 끝냈습니다.
하지만 이젠 더 이상 은행에 한국 매니저도 없고 도와줄 수도 없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진행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문의 부킹부터 시작하여 어떤 과정을 통하여 의료보험회사에 비용 청구를 해야 하는지
소상한 내용에 관하여 경험 있으신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수술 받기 원하는 클리닉과 전문의는 선정했는데 세부적인 내용
가령 첫 진찰 비용 지불 문제, 의료보험회사에 신청하는 과정,
통역 문제 등이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을 통하여 설명을 해주시거나 혹 카톡 등을 통하여 가르침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 dsg220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