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국방문 환전
0 개
3
7초전
가자누리호
금융
조만간 고국 방문 예정입니다. 방문시 환전을 한국가서 하고 싶은데 여기서 현찰을 가지고 가서 한국 은행에서 한화로 바꾸는게 좋은지 아니면 카드만 가지고 가서 한국에서 한화로 인출 하는게 더 좋은지 경험 있으신 교민분들의 고견을 듣고저 합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