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o며칠만 늦게 리뉴해도 벌금이 몇백불씩 나오나요?
0 개
4
25초전
knoz8640
자동차
올해3월 깜박잊고 rego을 일주일?정도 지나서 리뉴을 했는데 오늘 법원에서 레터가 오기를 그때 며칠 지나서 리뉴했기에 그에대한 벌금으로 255불 청구서가 날라왔네요..
저 뉴질랜드 살면서 이런경우를 처음 겪는건데 지인들도 이런경우를 처음본다고들하니 혹시 그사이 뉴질랜드법이 바뀐건가요??
저 뉴질랜드 살면서 이런경우를 처음 겪는건데 지인들도 이런경우를 처음본다고들하니 혹시 그사이 뉴질랜드법이 바뀐건가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