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딩 도어에서 물이 새는데 수리..
0 개
2
12초전
Janjanjan
수리

여러곳에서 견적 받아봤는데 오는 빌더마다 말이 달라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혹시 저랑 같은 경험 하신 분 계실까요
신축집인데 거실과 외부로 통하는 슬라이딩 도어 윗부분에서 물이 새요
어느 빌더는 유리창을 갈아야 한다고 하고 어떤 빌더는 보수공사만 하면 된다고 하고 또 어디는 유리창과 틀 통으로 다 뜯어내서 페인팅, gib까지 다 수리를 해야 한다고 하고..
혹시 비슷한 경험 하신 분이나 빌더분 계신가요
신축집인데 거실과 외부로 통하는 슬라이딩 도어 윗부분에서 물이 새요
어느 빌더는 유리창을 갈아야 한다고 하고 어떤 빌더는 보수공사만 하면 된다고 하고 또 어디는 유리창과 틀 통으로 다 뜯어내서 페인팅, gib까지 다 수리를 해야 한다고 하고..
혹시 비슷한 경험 하신 분이나 빌더분 계신가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