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접사 현실에 대해서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0 개
5
2분전
김얼두
이민유학
뉴질랜드에서 취업이 정말 힘들다고 하는데 용접사는 젊은 현지인들이
기술직을 꺼려해서 용접사는 일자리가 부족한 직업중 하나라고 하는데
어떤가요 저는 워홀로가서 4개월 동안 welding lever 3 자격증 취득후 아무용접회사 들어가서 나머지 기간동안 일을 해보고 싶습니다 lever 3 자격증으로는 아무 회사나 취업하는게 힘들까요? 만약 취업을 한다면 워홀이 끝나고 더 있고 싶은 생각이 들면 학생비자를 받아서 welding lever 4 연수와 6G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습니다 8-9개월정도 걸린다 하더라구요 하면서 인턴도 할 수 있고 워홀에서 경력 쌓고 lever 4 연수와 6G 자격증 취득하면서 인턴도 하고 이후에 자격증을 다 따고 학생비자 이후 취업비자를 1년 받아서 직장을 구하면 AE 회사에 취업을 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그리고 열심히만 한다면 스폰서 받아서 3년동안 일도 할 수 있을까요 ㅠ 그렇게만 된다면 영주권까지도 충분하게 가능성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현제 용접시장이 어떤지 취업이나 스폰서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이쪽 분야 아시는분 있으시면 현실적인 조언부탁드립니다 ㅜㅜ
기술직을 꺼려해서 용접사는 일자리가 부족한 직업중 하나라고 하는데
어떤가요 저는 워홀로가서 4개월 동안 welding lever 3 자격증 취득후 아무용접회사 들어가서 나머지 기간동안 일을 해보고 싶습니다 lever 3 자격증으로는 아무 회사나 취업하는게 힘들까요? 만약 취업을 한다면 워홀이 끝나고 더 있고 싶은 생각이 들면 학생비자를 받아서 welding lever 4 연수와 6G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습니다 8-9개월정도 걸린다 하더라구요 하면서 인턴도 할 수 있고 워홀에서 경력 쌓고 lever 4 연수와 6G 자격증 취득하면서 인턴도 하고 이후에 자격증을 다 따고 학생비자 이후 취업비자를 1년 받아서 직장을 구하면 AE 회사에 취업을 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그리고 열심히만 한다면 스폰서 받아서 3년동안 일도 할 수 있을까요 ㅠ 그렇게만 된다면 영주권까지도 충분하게 가능성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현제 용접시장이 어떤지 취업이나 스폰서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이쪽 분야 아시는분 있으시면 현실적인 조언부탁드립니다 ㅜㅜ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