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스피크, 알바니 정보 알려주세요


다이나스피크, 알바니 정보 알려주세요

0 개 1 bu-ja lee
안녕하세요, 
내년 수업을 등록하느라 이 영어학교에 다녀왔어요.

1. 주차하기가 어려워 웠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2. 교실이 보여 보았는데 한반에 제법 많은 학생이 있네요. 다니는분이나 전에 출석하신 분들은 한 클라스에 몇분이 있었나요?
담당자는 12명에서 28명 정도라고 하네요. 넘 많아보여요.

3. Full class가 이틀이고, 반나절 수업이 하루있다고 들었어요.
컴퓨터로 하는 숙제가 있다고 하는데 얼마의 시간을 요하나요?
이틀 반 수업이면 어떻게 출석하겠는데, 숙제가 신경가네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추천

Next Article

타우랑가 민박집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