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관리하는 방법 여쭤봅니다
0 개
5
26초전
maria7
기타
안녕하세요~
2주 전에 키가 큰 열대나무(phoenix canariensis)를
뿌리제거는 하지않고 지상 40cm정도로 잘랐는데요..
오늘 보니 자른 나무 단면에,
나무에서 수액같은 것이 나오고, 그 곳에 동네파리가 다 모인거같이 많았어요
이 나무 어떻게 관리해야 파리등등 벌레가 모이지않게 할 수 있을까요?
또 어떻게하면 나무가 완전히 죽을까요?
경험이 있으시거나 방법아시는 분 계시면
정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주 전에 키가 큰 열대나무(phoenix canariensis)를
뿌리제거는 하지않고 지상 40cm정도로 잘랐는데요..
오늘 보니 자른 나무 단면에,
나무에서 수액같은 것이 나오고, 그 곳에 동네파리가 다 모인거같이 많았어요
이 나무 어떻게 관리해야 파리등등 벌레가 모이지않게 할 수 있을까요?
또 어떻게하면 나무가 완전히 죽을까요?
경험이 있으시거나 방법아시는 분 계시면
정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