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스타 브리즈번 경유 인천 도착 경험 후기 부탁드립니다.


젯스타 브리즈번 경유 인천 도착 경험 후기 부탁드립니다.

0 개 4 바람의노래
안녕하세요. 인천 가는 항공편 찾다가 저렴해서 젯스타로 결제했습니다.
중국항공사도 환승 대기시간도 길고 가격이 올라서 저렴한데다 환승도 짧아서 젯스타로 결정했는데 후기보다 걱정이 되네요.
일단 궁금한게 위탁수화물을 브리즈번에서 찾아서 다시 체크인 해야하는 것인지 젯스타끼리고 국제선 국제선 연결인데 결제할땐 수화물은 목적지까지 된다고 나오는데 어디는 또 자가환승해야 한다고 나오고 그래서 헷갈리네요. 경험하신분들 후기 공유 부탁드려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ANZ 한국인 직원요~~

Next Article

파트너 영주권 비자 신청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