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미싱 고수님께 여쭙니다.


브라더 미싱 고수님께 여쭙니다.

0 개 4 ceripianora

오랫 동안 안 쓰던 브라더 미싱을 최근 다시 쓰려고 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미싱 제원은 브라더 SL2125입니다. 

윗실을 이용해서 밑실을 끌어 올리는 작업까진 다 되는데요.

막상 기계를 작동하면 기계는 잘 돌아가는데 작업이 전혀 안 되네요.

밑실은 기계가 작동 되면서 실이 풀려납니다만 윗실에 운제가 있어요.

자세히 살려 보니 윗실이 끊어지는 게 아니라 풀려 버리네요.

끊어지는 현상은 오래 전에도 있었으나 이번은 끊어지는 게 아니라

감쪽 같이 윗실이 바늘에서 풀려 나 있어요.

그리고 자세히 보니 페달을 밟고 작동을 할 때 아래실 쪽은 잘 돌아 가는 반면

윗실쪽은 실타래 조차 아예 안 돌아 갑니다. 실이 바늘에서 빠져 나와 그렇겠죠.

내부에 끊어진 실들이 작동을 막아서 그런지 모르겠고요

유튜브나 구글링을 암만 해봐도 이 문제에 대해선 언급이 없네요.

장력 조절이니 뭐니 참 많이도 해 봤어요 어쨌든 

끊어지는 게 아니라는 건 분명한 것 같고 정말 묘합니다.

집이 북쪽이 아니라서 가지고 가기고 그렇고요, 고수님들의 의견을 부탁 드려 봅니다.

감사힙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한약 잘 짓는 한의원 소개 부탁드려요.

Next Article

☆전깃불외에는 모든 전기가 안들어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