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선거 재외투표소 오클랜드에는 없나요??


대통령선거 재외투표소 오클랜드에는 없나요??

0 개 2 w1llow
이번 대통령선거 재외국민 투표는 웰링턴에서 밖에 못 하나요?
한인은 오클랜드에 가장 많이 사는데 대사관 홈페이지에 올라온 투표소는 웰링턴 밖에 없어서요. 오클랜드에는 투표소 안 열리나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입국할때 말린 인삼을 가지고 들어 올수 있나요?

Next Article

그루터기에 난 버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