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선거 재외투표소 오클랜드에는 없나요??
0 개
2
44초전
w1llow
기타

이번 대통령선거 재외국민 투표는 웰링턴에서 밖에 못 하나요?
한인은 오클랜드에 가장 많이 사는데 대사관 홈페이지에 올라온 투표소는 웰링턴 밖에 없어서요. 오클랜드에는 투표소 안 열리나요?
한인은 오클랜드에 가장 많이 사는데 대사관 홈페이지에 올라온 투표소는 웰링턴 밖에 없어서요. 오클랜드에는 투표소 안 열리나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