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수술에 대하여…..


눈수술에 대하여…..

0 개 5 한반도

아시는 분의 고견을 기다려 봅니다

60대 후반입니다

왼쪽눈은 멀리 있는가 아주 잘 보입니다 

필드에서 친구들 골프공 전담해서 찾아줄 정도로 좋습니다 

그런데 오른쪽 눈이 갑자기 시력이 뚝 떨어 졌습니다 보이기는 한데  

사물이 겹쳐 보입니다 

돗수 안경을 맞춰야 하는지 라식? 수술인가를 해야 하는지

경험있으신 분들 의견을 기다려 봅니다

그리고 수술을 해야 한다면 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일반 안경 맞추는 곳 검안사 의견서 있으면 되는지…..

아니면 GP 만나서 specialist 만나고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이사 박스 구해요~

Next Article

Registered nurse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