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추천 _ 충치 발치
0 개
4
1분전
rofesigniture
의료건강
안녕하세요.
치과 치료 때문에 처음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한국에서 2년 전에 오기전에 크라운 씌운 곳이 충치가 더 심해진 것 같고 이미 신경치료 후 크라운 씌운 지 오래 되어 임플란트를 하던가 재치료를 요청 했었는데
의사쌤이 괜찮다시며 쓸때까지 최대한 잘 써야 한다고 냅두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너무 예민하다고.
그런데 이제는 잇몸도 더 드러나고 양치를 해도 냄새가 너무 심해지는 것 같아서 발치를 하고 싶습니다.
임플란트 2개 한 경험으로, 발치 후 최소 3~6개월 후 아물면 임플란트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발치 후 임플란트는 내년에 한국에 가서 하려고 합니다.
저는 영주권, 시민권자가 아니고 제가 들어있는 보험으로는 응급상황에서의 염증, 치료 등에 $500 까지 커버 된다고 합니다.
여쭙고 싶은것은,
1) 노스쇼어쪽이나 오클랜드 안에서 발치를 위한 치과는 어느 곳이나 가든 괜찮은지요.
2) 한국인이든 키위든 상관은 없습니다. 경험상 괜찮으신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