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에 관한 질문입니다.


백내장 수술에 관한 질문입니다.

0 개 5 ceripianora

양쪽 눈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할 형편입니다.

개인 의료보험이 있어서 비용에 관한 우려는 없을 것 같은데요

유튜브를 통해 볼 때, 안과 의사들이 비싼 다초점 렌즈를 선택하도록 푸쉬하여

환자들로 하여금 조금이라도 비용을 더 내도록 하고 부담을 주더군요.


그런데 많을 글들을 보면 다 초점의 경우 적잖은 부작용도 있고요.

저는 나이가 많지만 현재 근시이고 그냥 근시 상태를 유지하면서 

지금처럼 안경을 끼고 생활하면 큰 불편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이곳 사립병원에서도 한국처럼 다초점 렌즈를 하도록 푸쉬하나요?


한국에서의 경우를 보면 생각 보다 적잖은 부작용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있는데

이곳 뉴질랜드에서 백내장 수술에선 믿을 만한지요? 부작용을 겪으신 분이 계신지요??


통역이 꼭 필요할까요? 저는 정기적으로 큰 병원에 검진 받으러 갈 때 

병원 측에서 통역 준비가 안 되는 경우가 자주 있어서

대략 혼자서 버틸 때가 많아요. 하지만 백내장 경우는 좀 신중한 것이라 통역이 꼭 필요한지요.


이래 저래 중요한 수술인지라 안과 방문 전에 미리 좀 사전 지식을 얻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을 기다려요. 감사합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서예용 먹물 판매하는곳 알고싶어요

Next Article

First aid course (응급처치) 수업 한국인 강사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