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시티 식당 추천
0 개
1
1초전
초록나무
기타
안녕하세요 몇 년만에 오클랜드 시티에 가는데요, 점심 먹을 식당을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요즘에 식당들이 많이 없어지고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제가 가고 싶었던 곳은 폐업했더라구요 ㅠㅠ 한식 양식 일식 아시안식 다 상관없는데 브리토마트에서 걸어갈수 있는 위치에 맛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댓글 미리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