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치료사


발 치료사

0 개 1 monicach

안녕하세요

저는 당뇨발이라서  한국 선생님이 계신곳에서 

치료받고 싶습니다(podiatry)

노스쇼어에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알고계시면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내일 선거에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Next Article

가전제품 판매하는곳에서 근무하시는 교민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