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국민 투표 재신고해야하나요?
0 개
1
5초전
굿이너프
기타
안녕하세요 오늘이 투표 마지막 날이네요.
사전 투표를 하려고 준비 중인데, 예전에 대통령 선거때 재외국민 신고 후 투표를 했었습니다. 그 이후로 변경된 정보는 없는데 신분증 가지고 바로 가서 투표 하면 되나요 아니면 재신청을 했어야 했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사전 투표를 하려고 준비 중인데, 예전에 대통령 선거때 재외국민 신고 후 투표를 했었습니다. 그 이후로 변경된 정보는 없는데 신분증 가지고 바로 가서 투표 하면 되나요 아니면 재신청을 했어야 했나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