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CAD 기계쪽 설개 개발 업무 해 보신분 계신지요?
0 개
5
2분전
lee150411
기타
안녕하세요
곧 가족을 데리고 가려고 준비중인 40대 가장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갈거라 조금 겁도 나지만 도전을 준비중입니다
혹시 같은 계열에 근무 경험이 있으신분이 계실지 싶어 글 올립니다.
미리 잡을 구하긴 어렵고 막연히 seek로만 찾아보는데 설계/개발쪽이 건축 분야 공고만 많이보이고 사출품 설계나 판금류 설계 분야는 많이 안보이는것 같은데 혹시 동종 업계에 근무 해보신분 없으실까요? 제 생각에도 적을것같긴 하지만 실제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자동차엔진부품 설계4년, 이후 이직하여 금융자동화기기 분야에서 설계/개발 16년차 근무중입니다. 영어는 업무 정도는 가능하다 생각하지만 그건 제 생각일것 같고 가자마자 학원도 다녀야겠고 갈길이 쉽진 않을것 같습니다.
3D CAD 기계쪽 취업 사정이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곧 가족을 데리고 가려고 준비중인 40대 가장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갈거라 조금 겁도 나지만 도전을 준비중입니다
혹시 같은 계열에 근무 경험이 있으신분이 계실지 싶어 글 올립니다.
미리 잡을 구하긴 어렵고 막연히 seek로만 찾아보는데 설계/개발쪽이 건축 분야 공고만 많이보이고 사출품 설계나 판금류 설계 분야는 많이 안보이는것 같은데 혹시 동종 업계에 근무 해보신분 없으실까요? 제 생각에도 적을것같긴 하지만 실제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자동차엔진부품 설계4년, 이후 이직하여 금융자동화기기 분야에서 설계/개발 16년차 근무중입니다. 영어는 업무 정도는 가능하다 생각하지만 그건 제 생각일것 같고 가자마자 학원도 다녀야겠고 갈길이 쉽진 않을것 같습니다.
3D CAD 기계쪽 취업 사정이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