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 치료
8 개
1,906
10일전
꽃마을
의료건강
종종 눈주변에 포진이 올라오면서 가려움증과 통증이 생기고,눈안으로 번져 눈도 충혈되고 아픈데,
단순포진인지 대상포진인지 걱정이 되네요..ㅜㅜ
이런경우 GP를 꼭 먼저 만나야 하는지 치과같이 바로 안과를 가야하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아시는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Source link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