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주 단기 유학 질문드려요!


3-4주 단기 유학 질문드려요!

3 1,391 봄겨울가을겨울
언니가 9실 조카 데리고 내년 1월에 한달 반정도 와서 지내려고 하는데,
여기 저희집에 있는동안 조카를 3-4주 단기로 여기 학교에 보내고 싶어해요.
근데 제가 사는곳은 파파쿠라인데,
제가 인터넷으로 아무리 칮아봐도 근처 학교는 단기유학 받아주는데를 찾지 못하겠더라구요.
혹시 3-4주 단기유학/ 파파쿠라 근처에 가능한 학교 알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유학원을 통해서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Addison
단기 유학은 학교에서 잘 안받을려고 합니다.
기존 학생들이 불편해한다는이유도있고요.
1월은 뉴질랜드 학교 방학기간인데 2월초에 학교가 시작되는거 참고하시고요.
파파쿠라 지역에서 St Mary’s School 은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저희 유학생들을 입학시켜본 경험이 있습니다.
아마 개인이 가셔서 물어보시면 안된다고 할것이고 3주는 너무 짧습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nzland91
제 경험으론 학원은 몰라도 학교 약 한달 받아주는 단기유학은 없다고 알고있어요  9살이고 단기로 공부하러 오면 junior  language 랑 운동을 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주아맘
단기 스쿨링 가능해요. 카톡아이디 ips.nz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Wise 카드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Next Article

샤워기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