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e 가 얼마나 들 인상 되셨나요 ?


Rate 가 얼마나 들 인상 되셨나요 ?

7 3,933 fxidol

전년도 고지 Rate 가 $4,442 에서 금년도 에 $5,241로 18%나 인상 되었는데 정상 일까요?

CV $1,800,000 

지구는세모다
비정상이죠 ..울 마누라도 울화통이 터진다고 합니다.불경기에 세금만 왕창 인상 하는데  키위들은 야행성이라 잠들 자는지 조용하고 어디다 화풀이를 할까요.
오클랜드에서무엇
Cv 40만불 떨어졌는데 레이트는 그대로입니다.
gold123
Cv 떨어트리지 마세요. 세금 차이는 크지 않아요. 집 팔때는 cv가 높으면 파는 기준의심리적인 효과는 있어요
꽃마을
gold123님 Cv를 집주인 본인이 안떨어뜨릴수 있나요? 시티카운실에서 일방적으로 정하지 않나요?
만약 가능 하다면 저도 떨어지지 않은 cv 적용받고 싶네요. 황당하게도 이번에cv는 떨어뜨리고 레이트는 엄청 올렸네요.ㅜㅜ
푸르른물결
같은 생각요 불경기에 세금을 더 걷겠다는 횡포는 대체 누굴 위한 짓거리인지…지들이 세금에서 받아가는 것은 내리지 않지요 생활비 상승으로 허덕이는 상태에 답답해서 올립니다
Powerizer
18% 올랐으면 정상인거 같네요. 금년에 카운실에서 rate 많이 올렸다 하네요.
저는 CV가 10%내렸는데 rate는 10% 더 나왔네요.
금년 선거때 rate 내려줄 Mayer 잘 뽑으세요.
CV는 카운실에 연락해서 잘 설명하면 내려 줍니다.
최근 거래된 주변시세가 내렸다던지. 집에 문제가 있다던지…
내리면 팔때 가격에 영향 받겠죠.
nzland91
10%  냬렸는데  rate 가 10%  더 나온것도 ,  18% 가 된건 왜 그란지  말해줘야죠  새금을  집 전기세 더 내는것 같이 생각하네 ㅠ.
CV 절 잡아둬야 할듯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산후도우미

Next Article

부모님께서 주신 현금 입금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