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이용
0 개
2
58초전
songe
기타
안녕하세요. 예전에 뉴질랜드에서 살때 아이가 노스쇼어 골프 멤버쉽으로 뉴질랜드 골프장을 저렴하게 이용을 했었어요. 지금은 한국에 거주중이며 관광비자로 내년 1월에 한달정도 가서 아이 (16세)가 골프를 치고싶어 하는데 한달동안 매일 골프장을 저렴하게 이용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멤버쉽이 없이 청소년 요금제로 이용 가능한가요?
조언 주시는분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조언 주시는분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