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말에 호주(멜번)갈분 계시면 연락하고 싶어요
0 개
11
2분전
shore
기타
저는 혼자(여)고 같이갈 가족은 없고요. 현재 일관련서류나 면허호환등 여러가지 준비중입니다.
호주가 일처리가 여기만큼이나 느려서 참 답답한데 하나하나씩 하고있고
짐부치기, 숙소, 은행등..옆나라로 가는거지만 신경쓸게 많네요 최대한 현지에서 정착기간을 줄이려고요
11월 초나 중반쯤이 되지않을까 생각돼요
멜번가실 저처럼 혼자이신 직장인분 있으면 연락하고 지내고 싶어요
저는 가서 연말-내년초까지는 좀 쉬면서 구직할 생각이고 2-3달안에 정착하는게 목적이에요
혹시나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분이 있으면 그냥 의지가 될수도 있을듯해서
기대없이 올려봐요 글은 곧 내릴 생각입니다 혹시 생각있으시면 쪽지주세요
Source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