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매의 경우 부가세와 관세 등을 알고 싶습니다.


해외 구매의 경우 부가세와 관세 등을 알고 싶습니다.

0 개 1 ceripianora

안녕하세요.

제가 오래 사용하고 있는 스포츠 기구가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었는데요,

뉴질랜드에서 구매할 방도가 없는 것인데 마침  호주에서 좋은 가격에 판매 되고 있어 

구입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판매가 + 운송료>를 계산 해보니 N$1,080 정도입니다.

제가 언젠가 코포에서 올라온 글을 기억하는데 1천 달러 이상이면 정식 신고를 해야 하고 

관세도 내어야 한다고 한 것 같은데요. 많이 번거러울 것 같아 부담스럽고 

또 GST는 어찌 되는 건지요? 구입하려는 곳은 규모가 아주 작은 스포츠 숍이라서 

따로 GST를 징수하지 않더라고요. 

얼마 전에 작은 부품을 2 번 구입해 본 곳인데 금액이 적어서 그런지

(100불 미만) 그냥 자기들 판매 가격만 받고 GST 따위는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은 1천 달러가 달랑 조금 넘어가니 

혹시 뉴질랜드 관세청에서 GST 부과하는 게 아닌가 알고 싶습니다.

총 들어 갈 비용이 얼마 정도 될지 알고 싶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세요^^





Source link
Previous Article

헌국행

Next Article

오쿠 고무패킹 구합니다